한국사이버진흥원, 스토리텔링그림책지도사 등 다양한 민간자격증 비대면 원격교육 무료
한국사이버진흥원, 스토리텔링그림책지도사 등 다양한 민간자격증 비대면 원격교육 무료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7.13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국사이버진흥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한국사이버진흥원은 무료 인강 혜택을 취업준비생 또는 근로자, 실업자 내일배움카드나 재직자 내일배움카드, 국민행복카드 등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한국사이버진흥원에서 홈페이지에 가입시 추천인란에 "비대면"을 입력 후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무료 원격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하고 있다. 

한국사이버진흥원은 고용노동부로부터 정식인가를 받은 법정의무교육 전문기관, 산업 안전 보건교육위탁기관, 장애인협회 지정기관이다. 또한, 직장내 괴롭힘예방교육, 직장내 성희롱예방교육, 등 법정필수교육을 이수할 수 있도록 정식인가를 받은 원격훈련기관이다. 

스토리텔링그림책지도사(자격등록번호: 2018-002894) 수업 중  그림책은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어른이나 아동이나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고 스토리텔링은 다른 사람의 관계 속에서 언어와 감정 그리고 제스처를 사용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활동이다. 강의계획서를 살펴보면, 도덕성 발달을 위한, 상상력과 창의성 발달을 위한, 안전에 대한 욕구를 위한 스토리텔링 그림책 활동. 다양하게 온라인 원격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사이버진흥원은 취업준비생 및 경력단절여성을 돕기 위해 민간자격증 취득 지원을 한다 밝혔다. 한국여성인력개발원에서 전문지 여성들에게 취업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사이버진흥원, 방과후돌봄사 과정은 돌봄협회와도 협약이 되어있다.

프레젠테이션전문가(자격등록번호: 2015-001213)의 강의계획서를 보면, 사례로 풀어 보는 경쟁 프레젠테이션 성공 스토리, 읽기 쉽고 등 다양한 원격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프레젠테이션 면접을 준비 중인 취준생, 프레젠테이션 업무가 많은 직장인, 승급 시험 준비가 필요한 직장인, 자기표현 능력 및 스피치 능력 향상 바라는 모든 분들, 커뮤니케이션, 다양한 분야와 일상 생활에 필요로 하는 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한국사이버진흥원에서 취득한 모든 자격증은 국무총리 산하 국책연구기관인 한국직업능력연구원 등록 자격증으로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자격 관리 및 자격증 발급이 이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