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도시락 배달전문점 '만타스시31', 10평 소형평수 소자본창업 가맹점 모집
초밥도시락 배달전문점 '만타스시31', 10평 소형평수 소자본창업 가맹점 모집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1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만타스시31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작년부터 시작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 소비 확산으로 포장 테이크아웃 및 배달도시락 전문점이 늘고 있는 추세다.

프리미엄 초밥 배달 브랜드 만타스시31은 소형 평수로 1인 소자본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가맹점을 모집 중이라고 전했다.

만타스시31은 차별화된 생연어 다시마숙성초밥과 초보자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프리미엄초밥을 선보였다. 또, 초밥을 만들어주는 기계 도입으로 알아서 초밥을 균등한 모양으로 만들어줘 누구나 손쉽게 운영이 가능하다.

만타스시31 대표메뉴는 만타31P, 만타11P, 연어,광어10P 등이다.

특히 초밥스시 기계도입으로 주방업무의 편의성 및 효율성을 극대화했는가 하면 본사 쉐프의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초보자도 쉽게 초밥을 제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놓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만타스시31은 보증금과 임대료 부담이 낮은 입지에 평균적으로 10평 소형 매장에서 최적화된 프리미엄초밥도시락 배달창업 전문점이다"이라며 "국내 최고의 수산기업과 협업으로 안정적인 공급과 전문적인 물류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부담 없는 합리적인 원가로 높은 마진율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만타스시31 프랜차이즈 본사를 통해  가맹점 대출을 지원받아 최소 자본금으로 오픈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