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창업전문점 헝그리브라더스, 방이점 신규 매장 오픈
배달창업전문점 헝그리브라더스, 방이점 신규 매장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13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파스타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헝그리브라더스가 7월 5일, 헝그리브라더스 방이점을 신규 오픈했다. 

헝그리브라더스 방이점은 송파구에 들어선 첫 매장으로 인근에 대형마트, 아파트 단지가 밀집하여 배달 수요가 클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석촌호수, 올림픽공원 등 주변 여가시설이 풍부하여 지역 주민들의 배달 이용률이 높을 것이라는 관측이다.

파스타창업전문 헝그리브라더스는 자체 개발한 소스와 메뉴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신메뉴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헝그리브라더스 관계자는 “헝그리브라더스 창업은 고급 음식으로 여겨지던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대중화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무엇보다 배달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배달전문창업으로 소규모 평수로 임대료 부담이 적은 동네 골목상권과 외식상권을 공략해 고객만족과 가맹점주와의 상생하는 경영 전략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헝그리브라더스 방이점은 최근 개시한 불닭까르보나라 등 신메뉴를 포함한 전 메뉴를 판매한다. 성인에 한해 파스타/스테이크와 어울리는 스파클링 와인도 함께 판매한다.

헝그리브라더스 측은 “헝그리브라더스 방이점은 근처 아파트 단지 전체를 배달권역으로 잡고 있는 곳이라 배달 수요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지역 주민과 나들이 고객들의 합리적인 메뉴 선택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