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대 청년일자리센터, 취업 통합지원 플랫폼 '신한YOU' 오픈
신한대 청년일자리센터, 취업 통합지원 플랫폼 '신한YOU' 오픈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7.1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한대학교
사진제공/신한대학교

[잡포스트/대학] 홍승표 기자 = 신한대학교 청년일자리센터는 취업 통합지원 플랫폼 '신한YOU(Youth Opportunity Uijeonbu)' 웹서비스를 오픈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신한YOU'에서는 정부지원 워크넷 활용 및 의정부시 일자리센터 채용정보를 볼 수 있으며, AI면접/자소서 활용, 온·오프라인 상담, 직무 아카데미 프로그램 신청 등의 취업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AI면접/자소서 활용은 최근 변화하는 채용 트렌드에 맞춘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신한YOU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무제한 제공받을 수 있다.

플랫폼은 청년들의 눈높이에 맞춰 PC, 모바일에서 사용이 편리한 반응형 웹으로 구성돼 상시적 접근성이 용이하도록 했으며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청년들의 이용 편의를 높였다.

신한대 측은 "'신한YOU'는 청년일자리센터 사업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정보, 채용정보, 정부 지자체의 취창업정보 등 청년 구직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취창업 관련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취업 플랫폼으로 폭넓게 활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한대학교 청년일자리센터는 지난 3월 문을 연 청년취업 지원 기관이다.

신한대학교 청년일자리센터에서는 의정부시 청년, 신한대학교 재학·졸업생 대상으로 비대면 솔루션 중심의 맞춤형 취업진로상담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직무 아카데미, 온라인 취업역량 강화 캠프. 글로벌 이커머스 양성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