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니스트 ‘이나우’ 13일 오후 10시 VLIVE 방송 통해 국내 팬들 만난다
피아니스트 ‘이나우’ 13일 오후 10시 VLIVE 방송 통해 국내 팬들 만난다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7.13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피아니스트 이나우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JTBC스튜디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피아니스트 ‘이나우’의 V LIVE(브이 라이브) 소식을 전했다.

SNS에 게재된 게시물에서는 이나우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Carsten's Memories'가 13일 공개된다는 소식과 함께 13일 오후 10시경 ‘이나우’의 V LIVE가 진행될 예정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13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나우의 ‘'Carsten's Memories'는 섬세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여 듣는 이로 하여금 무의식 속 자아에게 한걸음 다가가 순수했던 과거의 추억을 되살려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만드는 곡으로,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디지털 싱글 ‘Bloom Again’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됐다.

한편, 피아니스트 이나우는 국내를 비롯해 해외 다수의 콩쿠르를 석권했을 정도로 뛰어난 음악성과 재능을 인정받은 차세대 피아니스트로 알려졌다. 2019년 인기리에 방송된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3위에 오른 바 있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 퍼포먼스로 스타성과 음악성을 증명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