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오뚜기 ‘곤누들’과 컬래버 SNS 바캉스 이벤트 진행
참존, 오뚜기 ‘곤누들’과 컬래버 SNS 바캉스 이벤트 진행
  • 정아름 기자
  • 승인 2019.08.0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존은 오뚜기 곤누들과 컬래버 SNS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글로벌 에이지리스(Ageless) 코스메틱 브랜드 참존이 5일까지 오뚜기 ‘곤누들’과 컬래버레이션 SNS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존 공식 계정, 오뚜기몰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뒤 계정 본문에 ‘받고 싶은 바캉스 세트’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겐 인기 제품인 참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 또는 굿바이 모자란바디 제모크림과 오뚜기 곤누들 3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일 발표한다.

참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온 가족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200ml 대용량이라 온 가족 바캉스 선케어로 제격이다. 참존 굿바이 모자란바디는 제모와 함께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모 기능성 화장품으로 바캉스 준비템으로 추천한다.

오뚜기 곤누들은 컵누들에 이어 출시된 새로운 저칼로리면으로 15kcal의 곤약면과 새콤 매콤한 국물, 소스로 구성됐다. 조리법도 쉬워 휴가지 야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참존 마케팅팀은 특히 이번 여름 시즌 제품으로 4050 소비자뿐 아니라 2030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컬래버를 진행했다며 참존과 오뚜기의 인기 신제품과 함께 보다 즐거운 바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참존 x 오뚜기 SNS 이벤트는 8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참존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