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기업 미디어팔레트, 사세 확장 따른 인재 모집
콘텐츠 마케팅 기업 미디어팔레트, 사세 확장 따른 인재 모집
  • 김지아 기자
  • 승인 2021.07.1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미디어팔레트 제공
​사진 = 미디어팔레트 제공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장기화된 경기침체에 코로나19까지 겹치며 채용시장이 더욱 얼어붙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꾸준한 성장세를 이루고 있는 광고콘텐츠 전문기업 미디어팔레트(Media Palette, 대표 김혜인)가 사업확장에 따른 인재를 모집한다.

미디어팔레트가 금번 모집 중인 인재는 브랜딩/콘텐츠 마케터PM, 영상제작PD. 디자이너 등으로, 그 중 브랜딩/콘텐츠 마케터PM은 고객사의 니즈를 파악해 브랜딩 솔루션 개발과 콘텐츠 기획, 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설계 등의 업무를 맡는다. 3년 이상의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최신 트렌드와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인재를 대상으로 한다. 특히 팀 리더 경험과 콘텐츠 마케팅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다면 우대한다.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영상제작PD는 광고 및 유튜브 영상 기획과 제작을 맡고 SNS 채널도 운영하는 직군이다. 고객사 커뮤니케이션 및 촬영 현장 관리, 라이브커머스 기획 및 운영 업무도 관할한다. 2년 이상의 유관경력자면 지원 가능하며 포트폴리오는 필수다.

경영지원 인사 및 대표 비서의 경우 노무이슈 대응 지원과 근태관리, 복리후생 운영 등의 인사업무와 전반적인 총무, 경영지원 업무를 맡고, 브랜딩 및 콘텐츠 경력직 디자이너는 자막부터 패키지디자인, 웹디자인, BI/CI 작업을 주로 담당하게 된다. 광고 및 유튜브 콘텐츠 편집 디자인과 채널아트 브랜딩 및 썸네일도 작업한다.

미디어팔레트는 20대의 젊은 인력이 주축이 된 기업으로, 실력을 검증 받은 마케터, 디자이너, PD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벌중심이 아닌 인재들의 성장 가능성과 실행력, MZ세대를 이끄는 미디어 최전방 업계로서 트렌드 있는 감각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인재를 모집, 양성하고 있다.

특히 유연하고 젊은 사내 분위기와 회사만의 특별한 복지들로 주목 받고 있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탄력근무제와 야근 시 보상휴가, 1시간 30분의 점심시간, 외부 전문강사의 사내교육 등 복지시스템이 특히 강점이다. 그 중 흔하지 않은 전용차량과 드라이브 매니저의 이동복지로 원활한 업무환경을 제공한다는 점도 눈에 띈다.

김혜인 대표는 “미디어팔레트는 영상제작부터 라이브커머스와 브랜드를 함께 만드는 토탈브랜딩 솔루션 사업을 진행하고 있어 한 분야만이 아닌, 고객에게 솔루션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도전을 해보고 싶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금번 채용을 통해 새로운 인재들과 매출 상승을 견인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금번 채용 고용형태는 정규직이다.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지원은 사람인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사진 = 미디어팔레트 제공
​사진 = 미디어팔레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