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 창업 ‘오늘애김밥 구리인창점’, 브랜드 리뉴얼 및 신메뉴 키토김밥 런칭
김밥 창업 ‘오늘애김밥 구리인창점’, 브랜드 리뉴얼 및 신메뉴 키토김밥 런칭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15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오늘애김밥 구리인창점
사진제공= 오늘애김밥 구리인창점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김밥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오늘애김밥(대표 문영일)’이 구리인창점 브랜드 리뉴얼을 마쳤다고 밝혔다.

오늘애김밥 구리인창점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로고부터 메뉴까지 새롭게 런칭해 새단장을 마쳤으며, 기존 40여 가지 메뉴 중 엄선된 메뉴만을 선별해 새로운 신메뉴와 함께 런칭했다.

엄선된 메뉴 선별로 주방 운영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키오스크의 적극적인 활용으로 셀프서비스를 확대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는 ‘키토김밥’으로, 젊은 감각의 키토김밥군과 전라도 지역 명물인 쌈김밥을 접목했다. 밥 대신 풍성한 계란으로 김밥을 말아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탄수화물 함량을 낮췄다.

특히, 오늘애김밥 분식군에 새둥지 모양의 소면을 튀겨 만든 가래떡 떡볶이와 궁합이 좋아, 두 메뉴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쌈김밥류의 경우 공깃밥 대신 불맛 나는 고기를 김밥으로 싸 먹는 새로운 형태의 김밥이 선호되며, 객단가 상승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김밥 및 분식 전문 프랜차이즈 오늘애김밥 구리인창점 관계자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엄선된 메뉴로 중무장했으며, 이와 함께 신메뉴를 선보이며 지역 내 맛집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메뉴 구성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 저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한 점포 두 브랜드 전략으로 고기쌈 전문 브랜드 ‘달애식당’을 배달 브랜드로 함께 운영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