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브랜드 ‘로즈베이’, 스마트 정품인증 서비스 ‘히든태그’ 도입 완료
여성의류 브랜드 ‘로즈베이’, 스마트 정품인증 서비스 ‘히든태그’ 도입 완료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1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로즈베이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정품인증 및 위조방지 서비스기업 씨케이앤비(대표 배기혁)는 자사가 공급하는 스마트 정품인증 서비스 ‘히든태그’를 여성의류 브랜드 로즈베이(대표 박송이)에 납품 완료했다고 밝혔다. 

로즈베이는 페미닌하고 유니크한 무드를 지향하는 maison de Bay 제품라인을 비롯해 로즈베이 고유의 감성을 담아 디자인한 퀄리티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씨케이앤비의 한 관계자는 “로즈베이가 히든태그 정품인증 라벨을 도입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고 기업 입장에서는 브랜드 상표 및 디자인을 보호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히든태그는 오픈된 기술인QR코드 기반의 정품인증 서비스가 아닌 자체 개발한 HUID(HiddenTag Unique ID) 패턴 기술을 사용해 이미지 자체를 정교하게 데이터화 하여 쉽게 복제 및 위조할 수 없어 보안성이 높고,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정품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씨케이앤비는 국내외 800여 개 업체에 히든태그 서비스를 공급했고 수출바우처 정품인증 분야 수행기관으로 2021년까지 재 선정되어 국내 기업의 경우 정부지원금으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코트라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관한 18회 모바일 기술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