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R 밀키트 출시하는 1인 보쌈 전문점 ‘싸움의고수’, SNS 이벤트 실시해
HMR 밀키트 출시하는 1인 보쌈 전문점 ‘싸움의고수’, SNS 이벤트 실시해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7.15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싸움의고수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1인 보쌈 전문 브랜드 ‘싸움의고수’가 가정간편식(HMR) 밀키트 출시를 기념하며 내달 19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주 출시 예정인 밀키트 2종 메뉴를 맞추는 고객 참여형 퀴즈 이벤트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싸움의고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스토리에 싸움의고수 계정을 태그하여 공유한 다음 댓글로 정답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정답의 힌트는 싸움의고수 대표메뉴 2종과 관련되어 있다.

싸움의고수는 이벤트 종료 후인 20일 참여자 중 일부를 선정하여 경품으로 싸움의고수 밀키트 2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싸움의고수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모임 제한과 재택근무의 증가 등으로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기길 바라는 차원에서 HMR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싸움의고수 HMR 밀키트는 7월 20일 출시 예정이며 스마트스토어,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채널뿐만 아니라 싸움의고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