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카페 커피홀, "지속적 성장세만큼 늘어난 창업문의 이어져"
베이커리 카페 커피홀, "지속적 성장세만큼 늘어난 창업문의 이어져"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1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커피홀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연일 오르는 기온과 함께 음료의 수요가 급증하며 관련 업종들이 매출 호황을 누리고 있다. 그 가운데 다양한 베이커리와 커피 및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홀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홀(COFFEE HOLE)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메뉴 경쟁력을 내세워 ‘베이커리 카페’ 창업 시장을 연 선두주자로, 커피와 다양한 베이커리를 한곳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고 전했다.

다수의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 가운데 커피홀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이유에 대하여 커피홀의 점주들은 ‘쉬운 운영 시스템’이라 입 모아 말한다. 커피홀은 반죽이 필요 없는, 10여 단계의 공정을 끝낸 상태의 베이커리 생지를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이로 인해 가맹점에서는 단순 해동, 굽기만으로도 양질의 베이커리를 구현해 낼 수 있으며, 전문 인력 고용 및 인건비에 대한 부담이 적다.

또한 경험이 많은 본사의 체계화된 시스템 덕분에 초보 창업인 점주들도 보다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사진 = 커피홀 제공

더불어 자가 시공 허용 및 창업 비용 할인, 가맹비·로열티 면제 등 창업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점 또한 창업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커피홀의 한 점주는 “소자본으로 높은 퀄리티의 브랜드를 창업할 수 있어서 커피홀을 선택하게 되었다”며 “실제 운영해보니 트렌드를 읽는 신메뉴 출시와 높은 마진율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해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커피홀 본사 관계자는 “예비 창업자가 운영이 쉽고, 안정적인 프랜차이즈를 선호하는 것은 당연하다”며 “커피홀은 베이커리 카페의 선두주자로 상권 및 매출 분석부터 메뉴, 물류 관리까지 성공적인 창업과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위한 체계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가맹점주님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