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드래곤즈, 17일 홈경기에서 ‘썸머세일’ 진행
전남 드래곤즈, 17일 홈경기에서 ‘썸머세일’ 진행
  • 김진형 기자
  • 승인 2021.07.1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전남드래곤즈 제공
사진=전남드래곤즈 제공

[잡포스트] 김진형 기자 = 전남드래곤즈가 7월 17일 토요일 저녁 7시에 열리는 충남아산FC와의 홈경기에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전남드래곤즈의 홈 경기장인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리는 이 날 홈경기에는 여름맞이 MD 특별할인 이벤트인 ‘드래곤즈 썸머 세일’이 진행된다.

홈경기를 찾은 팬들을 위해 오프라인 팬샵에서만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폭이 달라진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이 할인된다. 

본 이벤트의 적용 상품은 전남드래곤즈 유니폼을 비롯한 트레이닝 의류, 악세사리 등 팬샵에서 판매하는 모든 MD 상품이다.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킥오프 2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경기 종료 후 저녁 9시까지 진행된다.

전남드래곤즈는 20R까지 치른 현재 승점 34점으로 리그 2위를 달리며 1위 탈환을 노리고 있다. 7월 17일 토요일 저녁 7시에 열리는 이번 홈경기는 K리그1 승격 전쟁을 치르고 있는 전남드래곤즈의 경기도 직관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단 MD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한편 전라남도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16일부터 1단계에서 2단계 전환됨에 따라 전남드래곤즈 홈경기의 관중 수용 비율은 70%에서 50%로 조정된다.

전남드래곤즈는 경기장을 찾는 팬들이 안전하게 홈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한국프로축구연맹의 코로나19 대응 매뉴얼과 전라남도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기준 및 방역조치에 따라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이 경기의 티켓은 전남드래곤즈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판매가 불가하며, 포스코 티켓 및 기업권의 경우 현장에서 바로 사용이 불가해 인터넷 예매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