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품양평해장국 국밥체인점, 창업 계약 시 현금 지급 프로모션 실시
일품양평해장국 국밥체인점, 창업 계약 시 현금 지급 프로모션 실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1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소자본창업 브랜드 일품양평해장국은 신규로 가맹점을 계약하는 경우 매장 평형에 따라 300~500만원의 현금을 즉시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0평 이상 매장을 가맹 계약하는 경우 500만원, 30평 이하의 매장 가맹시 300만원을 현금으로 바로 지급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실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일품양평해장국 프랜차이즈는 신한은행과 제휴하여 최대 5천만원까지 프랜차이즈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종을 변경해서 일품양평해장국으로 재창업하는 경우에는 이전 매장의 인테리어와 가구, 주방기기 등을 재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인테리어 비용이 들지 않는다. 간판 교체비용으로 일품양평해장국 프랜차이즈로 업종변경창업이 가능하다. 업종변경시 양평해장국세트 120인분을 무료로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일품양평해장국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본사의 인테리어로 새로 하게 되는 경우 창업비용이 증가하게 되어 부담스럽지만 이전 매장의 모든 것을 그대로 사용하도록 허용하여 초기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있다. 일품양평해장국은 프랜차이즈 본사 대표가 전국으로 찾아가는 1:1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으로 찾아가는 1:1 설명회는 본사 대표가 직접 창업 컨설팅을 진행하여 신뢰도를 높이고, 완제품 조리팩을 시식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일품양평해장국 홈페이지에서 대표가 직접 찾아가는 1:1 설명회를 온라인 접수할 수 있고 24시간 전화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