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캔캠프 여름방학 ‘서울대 공신 캠프’, 3단계 클린존 운영으로 방역완비 캠프 진행
위캔캠프 여름방학 ‘서울대 공신 캠프’, 3단계 클린존 운영으로 방역완비 캠프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19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위캔캠프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오는 23일부터 여름방학 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멘토링 캠프를 진행하는 위캔캠프(대표 이원석)가 많은 사전 상담문의 속 조기 마감을 진행하고 추가 참가 접수를 진행중에 있다고 전했다.

기수 별 2박 3일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위캔캠프의 깐깐한 기준을 통과한 서울대학교 출신의 정예 멘토진을 구성, 1:1 개별 심층 멘토링과 과목별 공부 방법 등의 내용을 지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학과 탐색, 대학 정보 등에 관한 상담도 함께 진행하며 참가 학생들에게 대학 생활의 동기부여를 고취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감염병 예방에 앞장서기 위해 위캔캠프는 전기수 매일 마스크 제공과 함께 청결한 캠프 환경 유지를 위해 방역시스템과 이상 여부 체크, 방역수칙에 따른 체계적인 시스템 운영으로 건강한 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위캔캠프는 지난 10년여간 약 100만명을 넘는 학생들에게 교육컨텐츠를 제공해온 한국진로개발원의 교육 경험을 기반으로 하여 일반적인 숙박형 캠프와는 달리 차별화된 학생관리 플랫폼을 구축해왔다.

해당 기업측은 참가학생들에게 이 노하우를 온전히 전달할 수 있는 멘토링 시스템의 중요성을 설명하며 안전한 캠프 진행에 나설 것이라는 뜻을 전했다.

위캔캠프 이원석 대표는 “참가 학생들과의 1:1 멘토링을 진행하면서 내부적으로 고비용에 대한 걱정의 시선도 많았던 것이 사실이었지만, 위캔캠프의 목적 자체가 멘토들이 학생들에게 멘토의 열정을 가장 온전하게 전달하는데 그 목적이 있기때문에 위캔캠프가 지향하는 학습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 전달, 학습 의욕 고취 등의 목표를 이루는 데는 꼭 필요한 시스템이라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프는 지난 몇 년간의 캠프들과 달리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이 더해졌다. 학생들이 목표로 하는 성적향상 못지 않게 건강하고 안전한 캠프를 만들기 위해 자사에서는 체계적인 방역에 중요성을 인지하고 준비해 왔다”고 덧붙였다.

사진 = 위캔캠프 제공

위캔캠프는 다양한 학습컨텐츠 제휴를 일컫는 ‘공신템’으로 많은 관심을 더하고 있다. 위캔캠프는 참가 학생들에게 외국어 전문 교육 브랜드 시원스쿨의 인터넷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한국사검정능력시험을 대비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학습서 ‘위캔 한국사’를 제공한다.

이어 영어 학습을 위한 필수개념과 모의고사가 수록된 위캔영어 140제의 제공에 이어 온라인 진로 다이어리(커리어셀)과 학과적합성 통합 진로진단 적합검사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 위캔캠프가 제공하는 커리어셀 다이어리는 학창시절을 모든 기록을 한권을 책으로 출판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위캔캠프는 캠프 기간 동안 참가 학생들에게 주식회사 풀무원의 엄선된 영양 식단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캠프기간동안 학습을 위한 최상의 음식을 제공한다고 전하며 캠프 기간 동안 참가 학생들에게 참가 학생 전원에게 하루 3번 동기부여 서울대특허 위캔치약을 참가자 전원 증정한다고 전했다.

한편, 위캔캠프 여름방학캠프의 접수를 비롯한 지난 참가 학생들의 인터뷰 및 후기 등은 위캔캠프의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