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학원 논산지점, 2022학년도 대경대학교 진학설명회 실시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논산지점, 2022학년도 대경대학교 진학설명회 실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19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논산지점 제공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논산지점이 미용대학, 뷰티학과 진학을 준비하는 고3 수강생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대경대학교 진학설명회를 실시했다.

2022년 대학입학시험전형 수시모집이 올해 9월 15일부터 시작된다. 이에 논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7월 한 달간 4년제 및 2년제 주요 미용대학 진학설명회를 개최하며 각 대학교수들을 학원에 초청해 학교 특성과 전형에 대해 소개하고 궁금한 부분을 직접 질문하고 들을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

이번 진학설명회는 학생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대경대학교 메이크업 이경희 교수와 헤어 임석종 교수가 설명회에 참여하여 올해 전망과 모집요강, 전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구체적으로 플랜을 세워 준비할 수 있는 자리를 가졌다.

7월은 미용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본격적인 시작에 들어가는 중요한 시기로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논산지점은 매년 릴레이 진학설명회를 실시하며 전형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논산미용학원은 진학을 준비하는 수강생들과 미용국가자격증부터 포트폴리오 준비, 모의면접을 진행하며 1:1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체계적으로 전략을 세워 매년 높아지고 있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

작년에는 미용계의 서울대라 불리는 서경대학교 헤어디자인학과에 합격생을 배출한 바 있다.

한편, 소비자 평가 뷰티 전문 브랜드 1위로 3년 연속 영광의 수상을 한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논산뿐만 아니라 강남, 영등포, 수원, 대전중구, 부산서면 등 전국 34개 지점을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다.

미용에 관한 심도 깊은 교육과정과 미용 전문가 양성을 위한 에듀케이터, 주니어엘리트, SFX 등 다양한 심화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수강생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아울러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동계 패럴림픽, 인천아시안게임, 100회 전국체전 등 대규모 행사의 공식 스폰서로 수강생들에게 리얼한 현장 경험을 제공하고 매년 진행되는 국내 및 해외 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해 그 명성이 해외까지 뻗어 나가고 있는 글로벌 미용 교육기관이다.

논산미용학원 교육과정 및 수강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