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 로제떡볶이&쫄면 출시 기념 ‘신메뉴 이벤트’ 실시
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 로제떡볶이&쫄면 출시 기념 ‘신메뉴 이벤트’ 실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얌샘김밥이 토마토와 크림소스가 어우러져 꾸덕한 맛을 자랑하는 ‘로제떡볶이’와 ‘로제쫄면’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출시 기념으로 ‘신메뉴 구매 인증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얌샘김밥은 최근 외식업계를 이끄는 '로제'의 트렌드에 발맞춰 매운맛과 꾸덕하고 진한 크림소스가 조화로운 맛을 자랑하는 ‘로제떡볶이’와 해산물로 풍미를 더한 로제 소스에 쫄면으로 색다른 로제 메뉴를 경험할 수 있는 ‘로제쫄면’을 출시했다.

이러한 신메뉴는 기존 얌샘김밥의 메뉴인 김밥과 어묵탕, 튀김 등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로제 소스에 튀김을 찍어 먹으면 촉촉한 양념이 배어들어 두 배로 맛있다는 것이 얌샘김밥 측의 설명이다.

얌샘김밥은 로제떡볶이와 로제쫄면 두 신메뉴를 조금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신메뉴 구매 인증 이벤트’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8월 1일(일)까지 진행한다. 로제떡볶이와 로제쫄면을 먹고, 인스타그램에 사진 후기와 필수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5명) ▲얌샘김밥 모바일상품권(10명)을 증정한다. 

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가 바로 로제떡볶이가 아닐까 싶다. 로제떡볶이는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로제소스의 맛에 쫀득한 떡이 어우러져 기존에는 맛볼 수 없었던 매력적인 맛을 선사한다. 이러한 로제떡볶이와 로제쫄면을 얌샘김밥에서 즐겨보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얌샘김밥의 신메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얌샘김밥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