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평가사 2차 시험 대비, 에듀피디 ‘2차 실무 최신기출유형 최종모의고사’ 출간
손해평가사 2차 시험 대비, 에듀피디 ‘2차 실무 최신기출유형 최종모의고사’ 출간
  • 김지아 기자
  • 승인 2021.07.2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듀피디 제공
사진 = 에듀피디 제공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에듀피디에서 '손해평가사 2차 실무 최신기출유형 최종모의고사' 개정 4판 문제집을 출간했다.

‘2차 실무 최신기출유형 최종모의고사’는 8월 21일 치러지는 2021년 7회 손해평가사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문제집이다.

에듀피디가 개정 출간한 '손해평가사 2차 실무 최신기출유형 최종모의고사 4판’ 문제집은 손해평가사 2차 시험의 최신 출제경향을 완벽 반영한 최종 실력 점검용 교재로, ▲10회분의 최종모의고사 및 해설 ▲2020년 제6회 손해평가사 기출문제 및 해설로 구성되었으며 품목별 표본수와 미보상비율 적용표 등을 담은 ▲‘농작물재해보험 손해평가의 이론과 실무 별표’를 부록으로 수록해 수험생은 업무방법서에 맞춰진 문제풀이 학습 훈련과 취약점 보완이 가능하다.

특히 손해평가사 2차 시험 1과목과 2과목을 포함한 총 200문항의 ‘10회분 모의고사’는 다년간의 최신 기출문제를 완벽 분석해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소문제와 대문제로 체계적으로 분류하여 수험생이 문제를 풀며 출제 문제의 핵심을 파악해 올바른 풀이 방향을 잡을 수 있다.

또한 출제가 예상되는 단답형 및 계산형, 서술형 대표 문제 유형을 최대로 수록하고 문제의 지문과 문항형태 등에 최신 기출 경향을 그대로 적용하여 수험생들은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유형과 난도의 문제를 풀어보면서 실제 시험의 출제 포인트를 자연스럽게 습득하고 문제 유형에 알맞은 문제 대응력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어 시험 직전 최종 마무리 학습에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10회분의 모의고사 및 기출문제는 2021년 3월 10일 발표된 ‘업무방법서’에 맞춰 현행 법 기준의 법령과 농작물, 가축재해보험의 이론과 실무 내용에 부합하는 해설을 제공한다.

손해평가사 시험은 농어업재해보험의 운용을 근간으로 업무방법서의 변화 및 보험상품 제도의 틀 안에서 학습하는 것이 합격의 관건인 만큼 업무방법서 개정과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출간된 교재를 통해 손해평가사 시험의 난이도를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본 교재의 부록으로는 ‘농작물재해보험 손해평가의 이론과 실무 별표’를 수록해 수험생은 품목별 표본수와 미보상비율 적용표, 품목별 감수과실수 및 피해율 산정 방법 등의 내용을 정확하게 확인함으로써 출제되는 보험금 계산식 및 표준 수확량 산출 공식과 과수품목 및 보험금 대상 품목에 대한 주요 개념과 세부사항 역시 명료하게 정리할 수 있다.

에듀피디 손해평가사 전임이자 본 교재의 저자인 김봉호 교수는 “에듀피디는 손해평가사 자격시험 제도 도입이래 7년 동안 손평사 시험의 출제 유형과 난이도 조절 및 평가 형식에 대한 연구를 해오며 매년 개정되는 업무방법서에 맞춰 농어업재해보험의 실무내용과 계산문제, 보험내용의 전문성을 더한 교재를 선보여왔고 '손해평가사 2차 실무 최신기출유형 최종모의고사' 개정 4판은 수험생에게 안정적인 합격을 달성할 수 있는 확실한 길라잡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1 손해평가사 2차 시험 대비 '손해평가사 2차 실무 최신기출유형 최종모의고사' 개정 4판 문제집은 에듀피디 인터넷서점 및 교보문고, 인터파크, 영풍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