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플레이스, 제1회 국내여행상품 공모전 성료
어반플레이스, 제1회 국내여행상품 공모전 성료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7.2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단 좌측부터 시계방향으로 수상자 사진 / 사진 = 어반플레이스 제공
사진 = 어반플레이스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여행플랫폼 기업 어반플레이스가 진행한 제1회 국내여행상품 공모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총 상금 약 300만원이 지급된 본 공모전은 3월10일 시작으로 4월30일까지 약 두 달간 대한민국 숨은 여행지를 소개하고 싶은 국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형식으로 진행됐다.

'자유형식'과 '언택트 여행' 두가지로 접수된 본 공모전에는 '내가 아는 여행지가 상품으로 만들어진다'는 컨셉에 어울리는 전국 각지의 다양한 여행을 주제로 한 상품이 접수됐으며 참가자들의 열띤 경쟁이 펼쳐졌다.

경북 청송의 자연을 주제로 한 백송연 지원자의 '푸릇프릇 칠링투어'가 대상을 차지했으며, 전남 보성의 매력을 잘 살린 천유림 지원자의 '이리로 와보성'이 2등 우수상을, 여행과 문화가 결합된 충남 공주여행을 선보인 김옥희 지원지가 3등 우수상을 받았다.

이외에도 강원 정선, 경북 안동 및 경기도가 입상자 순위에 오르며 다양한 여행지의 매력을 뽐냈다.

7월12일 마무리된 시상식에는 개별 수상자들이 상장을 들고 인증을 하는 비대면 시상식으로 대체됐으며, “제2회 국내여행상품 공모전에는 본사에 수상자를 초대해 시상하는 대면 시상식으로 진행됐으면 좋겠다”고 한 참가자는 밝혔다.

공모전 수상자들의 상품은 추후 어반플레이스의 상품기획에 반영돼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어반플레이스는 '컨텐츠4X서비스4'라는 컨셉으로 기존에 즐길 수 없었던 '프리미엄 여행'과언택트 시대에 어울리는 '프라이빗 여행' 및 일상에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저, 액티비티 콘텐츠를 갖춘 멤버십 여행플랫폼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