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의정석 꾼 출연, 청년들의 열정 가득한 신생 브랜드 ‘명자닭발’
성공의정석 꾼 출연, 청년들의 열정 가득한 신생 브랜드 ‘명자닭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7.2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명자닭발 제공
사진 = 명자닭발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신생 닭발 브랜드 ‘명자닭발’에서 SBS Biz 성공의 정석 꾼 프로그램에 출연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명자닭발은 열정 가득한 세 명의 청년이 출시한 신생 브랜드로 본점은 인천에 위치하고 있다. 명자닭발은 지난 17일 SBS Biz에서 매주 토요일 진행하는 성공의 정석 꾼 프로그램에 출연하였다. 방송에는 명자닭발 세 명의 공동대표가 등장하여 브랜드 스토리와 명자닭발만의 장점을 소개했다.

명자닭발 대표들은 방송에서 명자닭발 브랜드를 출시한 이유를 밝혔다. 명자닭발은 기존의 닭발 메뉴가 비싸다는 점에 착안하여 약 1년 간의 연구를 통해 가격은 내리고 조리법은 간편하게 하여 제반 비용을 줄임으로써 소비자들이 가성비 있는 닭발을 접할 수 있게 하기 위해 탄생했다.

이에 명자닭발은 닭발과 주먹밥, 계란찜, 스프 등이 포함된 세트 메뉴를 합리적인 금액에 판매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그 중 튤립닭발은 닭발의 발가락 부분의 뼈를 제거하여 통뼈닭발의 감성과 무뼈닭발의 편리함을 동시에 담은 명자닭발만의 대표 메뉴이다.

또한 명자닭발에서는 평균 조리 시간 3분 30초만에 전문적인 기술 없이도 전자레인지만 있다면 조리가능한 시스템을 개발했다. 제조업체에서 닭발을 삶고 볶아 석쇠로 숯불향까지 입혀 조리를 완료한 후 진공포장하여 원팩닭발 형태로 공급해, 간단히 전자레인지 조리 가능하다.

명자닭발 관계자는 “명자닭발은 닭발을 매장에서 석쇠로 직접 구울 필요 없이 매우 간단하고 쉬운 조리 방식으로 요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닭발에 대한 열정으로 수 개월 간 연구를 거쳐 조리 방식은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숯불향 나는 닭발의 맛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명자닭발은 1인창업이나 샵인샵 등 저렴한 금액으로 초보도 소자본창업 할 수 있다. 기존 매장에 더해 샵인샵으로 입점할 경우 인테리어나 주방집기, 간판 등의 비용 부담 없이 입점할 수 있다. 현재 명자닭발은 활발한 가맹사업을 위해 전국적으로 제품 샘플을 무료로 공급하고 있다.

명자닭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가맹 문의는 명자닭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