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찜창업 브랜드 ‘갈비찜클라쓰’, 가맹점 모집 동시에 경쟁력 전수
갈비찜창업 브랜드 ‘갈비찜클라쓰’, 가맹점 모집 동시에 경쟁력 전수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갈비찜클라쓰
사진제공= 갈비찜클라쓰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갈비찜창업 브랜드 ‘갈비찜클라쓰’는 가맹점 모집에 나서며 동시에 타 업체와 경쟁할 필요 없이 싸우지 않고 이기는 방법을 매뉴얼화 하여 가맹점들에 전수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갈비찜클라쓰’는 브랜드명 그대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로 꼽히는 김치찌개와 갈비찜 메뉴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 한식은 조리가 어렵다는 선입견을 깨고 간단한 조리법으로 창업이 처음인 점주는 물론 아르바이트생까지 누구나 쉽게 취급 메뉴들을 조리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는 인건비 부담도 줄여준다.

선호도 높은 메뉴와 쉽고 빠르게 조리가 가능한 레시피는 ‘갈비찜클라쓰’가 가장 우선적으로 강조하는 싸우지 않고 이기는 방법을 추구하는 기본 바탕이 되고 있다. 현재 가맹점 모집 중에 상담요청을 해 온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크게 어필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이 메뉴는 식사와 술안주, 야식 등 전천후로 수요가 발생되는데다 매장판매 외에 포장, 배달에도 특화되어 매출발생 범위가 넓다.

업종변경창업도 용이하고 전반적인 창업비용 자체가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는데다 프랜차이즈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물류비용 또한 본사의 대량구매 위주 공급으로 저렴하게 구현함으로써 전반적인 가맹점 운영비를 최소화 한 점도 장점이다. 

‘갈비찜클라쓰’는 가맹점 계약 후에는 창업이 처음인 경우 어렵게만 느껴지는 세무나 노무, 근로계약과 같은 부분에 대해 교육을 진행하고, 본사 차원의 가맹점 지원 외에 각 가맹점의 경쟁력을 높여줄 수 있도록 모르면 손해인 마케팅 관련 교육도 제공한다.

이런 점들을 매뉴얼화 하여 신규 가맹점들이 빠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하며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어 최초 창업 시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갈비찜클라쓰’의 가맹점 창업에 대한 문의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