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앤오투 집콕 베이비페어 개최, 아기수딩젤 제품 할인 진행
아토앤오투 집콕 베이비페어 개최, 아기수딩젤 제품 할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토앤오투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베이비 더마 브랜드 아토앤오투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비대면의 중요성이 높아진 시기, 집에서 안전히 즐기는 베이비 페어를 위한 ‘집콕 베이비 페어’를 개최한다고 금일 밝혔다.

해당 ‘집콕 베이비 페어’는 올해 3월에 이어 2회차로 진행되며,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앤오투를 포함하여 베베숲과 폴레드, 도노도노 등 육아 필수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오는 23일 10시부터 세시간 가량 진행되는 ‘집콕 베이비 페어’는 육아 관련 궁금증들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와 함께 스킨케어, 물티슈, 카시트, 범퍼침대 등과 같은 육아 필수템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각 브랜드들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한 ‘웰컴키트’를 구성, 1,000개세트 한정수량으로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각 브랜드는 집콕 베이비페어에서만 선보이는 특가도 준비 중이다. 아토앤오투는 아기 여름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아기수딩젤, 아기바디워시,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구성된 썸머기획세트를 3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아토앤오투의 대표 제품인 옥시젠 세라오 4종과 올해 새롭게 출시된 선케어 3종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에 아토앤오투 브랜드 유선희 담당자는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육아에서 가정의 역할이 커지면서 육아에 지친 부모들을 위한 행사를 기획하고 싶었다. 그래서 집콕 베이비페어가 쇼핑 뿐만 아니라 평소 가지고 있었던 육아에 대한 궁금증을 나누면서 잠시나마 쉴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웰컴 키트를 사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방송에서 구매 인증을 하면 1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선물을 주는 이벤트와 라이브 방송 이전에 육아 관련 궁금증을 이벤트 글 하단에 남겨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등 가능한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집콕 베이비페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집콕베이비페어 쇼핑 라이브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아토앤오투 △베베숲 △폴레드 △도노도노 각 브랜드의 스마트스토어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