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한복 브랜드 꼬마크, 여름신상 최대 20% 할인이벤트 진행
패션한복 브랜드 꼬마크, 여름신상 최대 20% 할인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7.2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꼬마크 제공
사진 = 꼬마크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생활한복에 대한 관심이 전 세계적으로 높아져 가는 가운데, 한복의 다양한 변용과 디자인을 보여준 패션한복 브랜드 꼬마크의 여름 신상 생활한복 셔츠인 ‘목판깃변형고밀도면셔츠’, ‘곧은깃점퍼형셔츠’ 또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먼저 꼬마크가 선보인 ‘목판깃변형고밀도면셔츠’는 직령을 모티브로 하여 제작, 고밀도 100%의 면의 소재를 사용해서 여름에도 시원하고 일상 속 어디서나 편하게 소화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곧은깃점퍼형셔츠’는 나일론과 면이 혼방되어 여름용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는 셔츠로, 한복 전통 깃을 변형하여 포인트를 살렸다.

꼬마크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이번 생활한복 셔츠와 더불어 꼬마크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꼬마크만의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시대와 호흡하는 새로운 한복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꼬마크는 이번 여름을 맞이해 여름 신상품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3일부터 8월 8일까지 약 16일간 진행되며, 꼬마크만의 가치를 담은 21S/S 여름 신상품을 최대 20%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돌실나이/꼬마크 통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