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창업 '장원서 닭한마리' 남양주 본점 오픈 가맹점 모집 나서
프랜차이즈창업 '장원서 닭한마리' 남양주 본점 오픈 가맹점 모집 나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장원서 닭한마리 제공
사진 =장원서 닭한마리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닭한마리 전문 브랜드 ‘장원서 닭한마리’가 7월 15일 남양주 지금 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

다년간의 기술 전수 노하우를 가진 ㈜에스이엔에프씨에서 런칭한 장원서 닭한마리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닭한마리 메뉴를 개발하였으며, 최근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주의 고통을 분담하기 위해 5無 창업 지원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면제 항목으로는 ▲가맹비 ▲로열티 ▲감리비 ▲광고비 ▲보증금이 포함되어 있으며, 번화가부터 골목 상권, 소형 평수부터 대형 평수까지 투자 규모에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장원서 닭한마리의 본사인 ㈜SEN F.C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으로 그간 다양한 브랜드를 출시한 풍부한 운영 노하우와 오랜 유통업으로 신선하고 엄선된 제품을 적절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으며, 1인 창업주들도 쉽게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가공부터 공급까지 본사에서 책임지는 완제품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장원서 닭한마리 관계자는 “6가지 해초를 활용하여 천연 육수를 우려낸 장원서 닭한마리는 시원하고 깔끔한 육수를 특제 소스와 함께 샤브샤브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낚시놀이를 할 수 있는 키즈존 그리고 어린이 메뉴와 추가 메뉴 도입으로 고객층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장원서 닭한마리 창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