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2021년도 2학기 9월 개강반 신·편입생 모집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2021년도 2학기 9월 개강반 신·편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7.2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2021학년도 2학기 9월 개강반 총장명의의 경영학사 과정 모집을 9월 7일까지 진행한다.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중앙대학교에서 직접 운영하고 관리하는 교육부 정식인증을 받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이다.

경영학 전공과 다양한 교양과목을 100% 온라인 수업으로 PC, 핸드폰을 이용하여 수강할 수 있으며, 무료 학습설계를 통해서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학사학위를 취득 받을 수 있는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및 졸업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최근에는 전문대 졸업자 또는 4년제 중퇴자 및 졸업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다.

자기계발이나, 업무역량 향상, 이직, 승진 등의 목적으로 수강을 원하고 있다. 학사학위 취득 학점인 140학점 중 84학점 이상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취득 시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고, 5과목 이상 수강자 중 50%이내 성적우수자에게 성적우수 장학혜택은 재학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시간과 공간을 자유롭게 활용하여 수강을 원하는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로부터 원격평생교육원 수강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며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인터넷 강의를 통해 경영학 전공의 학점은행제를 운영하며 집중적인 학습관리와 설계로 누구라도 열심히 수업에 임한다며 학위취득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고 있다.”고 밝혔다.

원서접수와 학습설계, 모집요강 등 다양한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의 혜택은 중앙대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