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면창업 브랜드 ‘냉불’ 평택고덕점 오픈
냉면창업 브랜드 ‘냉불’ 평택고덕점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7.23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냉불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연일 역대급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살얼음 냉면과 직화 불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오픈한 살얼음 냉면창업 브랜드 ‘냉불’ 평택고덕점이 성황리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냉불’ 평택고덕점 점주는 “기존에 한식집으로 운영하던 매장을 운영 시스템의 불편함과 수익성을 고려하여 고심끝에 ‘냉불’로 업종변경을 진행했으며 업종변경 후 매출상승과 동시에 원팩 시스템을 통해 인건비까지 절감하는 효과까지 볼 수 있어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냉불’은 기존 냉면과는 차별화된 가시오가피 특제면을 사용하여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살얼음 냉면과 직화향이 입혀진 불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함께 즐길 수 있어 맛과 가성비가 좋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100% 한돈과 국내산 김치로 자체 생산하는 프리미엄 만두를 냉면에 고명으로 제공하여 냉면을 주문하면 만두까지 맛을 볼 수 있어 기존 냉면들과는 확실히 다른 차별화를 느낄 수 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한편, ‘냉불’은 지난 6월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해 현재 신규창업, 업종변경창업, 샵인샵 창업 등 다양한 형태로 24개의 가맹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오는 8월부터 전국 동시 다발적으로 오픈행렬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