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스키노베이션’의 토탈 풋케어 브랜드 ‘바레도’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풋케어 3종 제품에 대해 앵콜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풋케어 3종 제품은 와디즈를 통해 이미 누적 펀딩 14000%를 달성했다. 이번 앵콜 펀딩에서는 바레도의 풋크림과 함께 ‘바레도 캘러스 릴리프 풋세럼’, ‘바레도 프리미엄 투인원 풋파일’ 등 풋케어 세트로 앵콜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와디즈를 통해 풋케어 3종 제품의 알림 신청 후 48시간 내 펀딩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레도 에브리데이 리페어 풋크림을 20명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제품들은 ‘공간와디즈’에서도 전시하고 있으며, 현재 바레도 풋세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도 모집하고 있다.
‘스키노베이션’은 더마코스메틱 토탈 풋케어 브랜드 ‘바레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가들과 함께 다양한 제품을 연구, 개발하는 풋케어 토탈 솔루션 회사로 현재 식물생약추출물과 베타인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발 관리 전문 제품을 위한 특허 포뮬라를 통해 ‘바레도’라는 브랜드의 ‘풋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바레도’는 ‘발에도’라는 뜻의 순 우리말로 발각질과 건조, 가려움, 발 냄새 등 수많은 발 관련 고민들을 예방할 수 있도록 풋케어 전문 솔루션을 제안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사용 시 산뜻한 사용감을 주면서도 발각질을 안전하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포뮬라를 개발하고 있다.
스키노베이션 관계자는 “우리 몸에서 가장 건조한 부위는 발로 다른 피부와 다르게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피지선이 없기 때문에 지속적인 풋케어를 통해 두 발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발 관리에 좋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바레도’ 검색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