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코디 완성, 맞춤정장 HK테일러 시즌 프로모션 마감임박
여름 코디 완성, 맞춤정장 HK테일러 시즌 프로모션 마감임박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7.24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계절 상관없이 언제 봐도 멋있는 사람이 있다. 패션은 본인의 스타일, 개성을 나타내는 수단으로 현대사회에서 패션은 곧 경쟁력인 사회에서 그들은 언제나 시선을 받는다. 그런 ‘패셔니스트’들을 보면 본인의 체형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안목이 있다. 그런 의미에서 고객 한 사람만을 위해 사이즈와 체형보완, 디자인과 스타일까지 맞춤 제작되는 ‘맞춤정장’은 사회초년생들 또는 체형적인 단점을 보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특별한 의복이라고 할 수 있다.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는 이번 여름시즌에도 멋을 완성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여름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7월 한정 다양한 패키지와 혜택을 더한 맞춤 제안으로 결혼예복에서부터 혼주정장, 비즈니스 정장 또는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맞춤예복은 본식정장으로 활용 후 리폼으로 일반정장으로 전환되는 실용적인 패키지 구성이다. 웨딩촬영을 위한 턱시도 대여까지 패키지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 더운 여름, 예복 준비를 손쉽게 끝낼 수 있다. 혼주정장이나 가족정장까지 생각하는 예비부부에게는 패밀리 예복 프로모션으로 해결해볼 수 있다. 진행고객에게는 7월 한정으로 각 12만원 상당의 맞춤셔츠와 타이가 서비스되는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유독 더운 이번 여름에 대비해 HK테일러샵에서는 바지와 셔츠의 패키지 구성을 준비, 시원하고 간편한 비즈니스 캐주얼 코디를 맞춤제안하고 있다. 동시에 제일모직 원단의 맞춤정장 두벌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7월 시즌 혜택으로 계약 고객에게는 맞춤벨트와 추가 바지 또는 조끼를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한다.

HK테일러는 한 벌씩 제작되는 맞춤정장의 퀄리티 유지 및 발전을 위해 본사에서 직접 제작소를 운영하고 있다. 손바느질 수제정장은 소공동 제작방식으로 완성되며 이를 참고로 수미주라 접착식 맞춤정장까지 제작되고 있다. 그렇다보니 업계에서도 인정하는 퀄리티가 남다른 맞춤양복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곳이다.

“본인 체형에 맞게 잘 지어진 옷은 입으면 입을수록 편합니다. 우리 브랜드의 수트가 편안함이 남다르다는 것은 고객님들의 높은 재방문율로 입증되었습니다. 체형보완을 가장 우선으로, 맞춤정장 본연의 목표에 힘쓰는 전문점에서 제대로 된 맞춤수트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라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프로모션은 7월까지 진행되며 에이치케이테일러 목동본점과 청담점 등의 서울지역과 경기, 인천, 충청, 전라 등 전국 지점에서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업체 정보와 온라인 예약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