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몰 공식 쇼핑몰 캘러웨이의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 진행
한성몰 공식 쇼핑몰 캘러웨이의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7.2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한성글로벌
이미지제공= 한성글로벌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올포유, 캘러웨이, 레노마골프, 안토니모라토 등 국내 스포츠 어패럴 브랜드를 보유한 (주)한성에프아이 계열사인 주식회사 한성글로벌은 여름을 맞아 다양한 기획전과 파격적인 이벤트를 한성몰 공식 쇼핑몰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성몰 공식 쇼핑몰에서는 ‘캘러웨이 창고대방출’, ‘7월 플렉스’, 캘러웨이 1+1 기획전’ 등이 각각 별도의 기간 동안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성몰의 여름 시즌 이벤트 중 하나인 ‘캘러웨이 1+1 기획전’은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열린다. 이 기간 동안 캘러웨이 21SS 신상품을 최대 63%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의류 또는 액세서리 하나 가격에 2개에 상당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웨어 브랜드 중에서도 최상위 브랜드에 속하는 캘러웨이도 이벤트 내용에 포함된다. 

또한 7월 21일부터 8월 16일까지는 한성몰 공식 쇼핑몰 자체적으로 ‘7월 플렉스 기획전’을 연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제품 구매한 회원 중 2명을 선정해 호캉스를, 이외에는 캘러웨이 모자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테일러메이드, 핑, 캘러웨이, 레노마 등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웨어와 용품들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단, 이번 7월 플렉스 기획전 사은품 응모를 위해서는 한성몰 회원가입을 한 후 진행해야 한다.

이와 별도로 한성몰 쇼핑몰에서는 기획전이 열리는 기간 동안 캘러웨이 골프웨어 이월 상품을 최대 75%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 ‘캘러웨이 창고대방출’은 준비한 이월상품 수량이 매진 될 경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한성몰 공식 쇼핑몰 여름맞이 기획전과 프로모션 혜택에 대해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뛰어난 품질의 고가 골프웨어 브랜드를 저렴하게 구입할 기회라며 기대감이 감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