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피트니스 인플루언서 형주현 “영향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요”
[인터뷰] 피트니스 인플루언서 형주현 “영향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요”
  • 임대표 기자
  • 승인 2021.07.26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형주현 강사
사진 = 형주현 강사

Q.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책임지는 형주현 강사 입니다.

 

Q. 트레이너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어렸을 적부터 운동을 좋아했고 초등학교 때는 체육부장으로 발탁 되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도 했어요. 아버지가 태권도학과를 나오셔서 운동을 할 수 있게 지원을 많이 해주시고 그리고 체육 쪽으로 진로를 권유도 해주셨죠. 저 또한 운동을 좋아했고 잘 하고 싶은 욕심도 있었어요. 그러면서 체육학과로 진학을 하게 됐고 졸업 후에 사람들에게 운동을 잘 할 수 있도록 알려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면서 요가강사를 시작으로 지금의 자리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형주현 강사
사진 = 형주현 강사

Q.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그 원동력은?

저도 사람인지라 지치기는 하지만 목표를 이뤄야 겠다는 생각이 강해서 멈추기 보단 빨리 움직여야지 라는 생각이 제 몸을 다시 움직이게 한거 같아요. 쉽게 비유하면 게임주인공이 목표를 향해 퀘스트를 하나하나 깨나가는 것처럼 저도 제 목표를 향한 미션을 하나하나 수행하다보니 지금까지 커리어들이 만들어 졌던 거 같아요. 그리고 제 성향이 한번 시작을 하면 제대로 하자 적당히 할 거면 시작을 아예 안하는 게 낫다고 생각 하는 주의가 한 몫 해준 게 컷 죠

형주현
사진 = 형주현 강사

Q.앞으로 이루고 싶은 꿈과 목표는?

사람들한테 많이 받는 질문 중에 하나가 너는 뭘 하고 싶어? 라는 얘기를 많이 들어요 그러다보니 제 자신도 나는 어떤걸 원하지 곰곰히 생각해보게 됐죠. 그렇게 나온 결론이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제가 현제 피트니스 분야에서 시작을 했기 때문에 여기서 다른 사람들이 인정 할 수 있는 정점을 찍어보고 싶어요. 선수로서의 목표는 달성했고 이제는 비즈니스 적으로 최선을 다해서 얻을 수 있는 만큼 해내는 것이 제가 지금 생각하고 있는 꿈과 목표를 향해 한걸음씩 나아가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앞으로 시장성을 봤을 때 인스타, 틱톡, 라이브 커머스 같은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사용해서 비즈니스 모델과 브랜드로서 퀼리티를 한층 높일 수 있도록 시도하고 있으니 많이 지켜봐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