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스트, '애플워치 스트랩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할인 이벤트' 진행
조이스트, '애플워치 스트랩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할인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6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조이스트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애플워치 전 시리즈의 스트랩, 케이스, 보호필름을 판매 중인 '조이스트'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방송을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 이벤트 할인 품목은 튼튼한 내구성과 스타일 모두 잡은 조이스트 애플워치 스트랩 중에서도 △애플워치 본연의 디자인은 강조하면서 외부로부터 받는 잔기스를 보호할 수 있는 투명 스트랩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철 스타일리쉬한 시계 스트랩으로도 변형 가능한 메탈/체인 스트랩 △운동이나 야외활동 시 편하게 사용 가능한 원터치 슬림 밀레니즈 밴드다.

특히 조이스트의 애플워치 스트랩은 구매 후 30일 동안 품질보증이 가능하다.

이에 최근 애플워치 구매자들은 “인터넷 쇼핑으로 인한 불량, 반품 때문에 불쾌했던 적이 많은데 소비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은 돈쭐을 내줘야 한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조이스트의 애플워치 스트랩 쇼핑 라이브 할인 이벤트는 27일 라이브 오후 4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 예정이며, 라이브 방송 시청 중인 고객들을 위해 소통왕,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