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한양학원, 검정고시생 대상 수시입시컨설팅 수업 개강
부산 한양학원, 검정고시생 대상 수시입시컨설팅 수업 개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6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한양학원
사진_한양학원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올해 마지막 검정고시 시험이 다음 달 8월 11일에 치러질 예정이다. 응시생들 중 수시전형으로 2022학년도 대학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이번 시험 이후 곧바로 원서접수를 준비해야 한다. 2022학년도 수시 원서접수는 9월 10일 금요일부터 9월 14일 화요일까지로, 각 대학은 이 기간 중에서 3일 이상 원서접수를 시행하게 된다.

이에, 검정고시 입시전문 한양학원에서는 부산 수시입시컨설팅 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시컨설팅 수업에서는 수시입시컨설팅과 면접컨설팅을 각각 진행한다. 수업간 학생의 니즈를 파악하고 성적을 분석하는 과정을 거치게 되며, 이를 통해 검정고시생에게 유리한 전형을 선별하여 최종 대학을 선정하는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시 입시컨설팅반은 총 3회차 1:1 개별 상담으로 진행 되며, 합격예측을 통해 학과 및 최종 지원대학을 선정하여 원서접수까지 개별적으로 진행하게 된다. 학생에 따라 학과를 정하지 못한 학생들은 적성검사, 직업 흥미 검사를 통해 학과추천도 받을 수 있다.

면접컨설팅반은 대학 면접에 필요한 면접자료집을 제공하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모의면접을 통해 개별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한양학원은 현재 부산에 4개 지점을 두고 있으며, 부산 수시입시컨설팅 수업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양학원 홈페이지나 부산 각 지점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