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촬영 전문 나인뮤즈스튜디오, 웨딩홀ᆞ스드메 비대면 상담 서비스 시행
웨딩촬영 전문 나인뮤즈스튜디오, 웨딩홀ᆞ스드메 비대면 상담 서비스 시행
  • 전진홍
  • 승인 2021.07.2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쾌적하고 넓은 공간 속 드레스, 메이크업 및 스드메 패키지까지 원스톱으로 선보여
사진제공 = 나인뮤즈스튜디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천안 최대규모의 웨딩촬영 스튜디오 나인뮤즈스튜디오가 언택트 시대에 발맞춘 차별화된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선보여 많은 예비 신랑신부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나인뮤즈스튜디오는 “최근 코로나 재확산의 영향으로 대면 상담이 부담스러운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스드메 및 웨딩홀 상담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하고, 홈페이지에 비대면 스튜디오 투어를 제공해 체계적인 비대면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나인뮤즈스튜디오

이러한 나인뮤즈스튜디오의 온라인 상담 시스템은 체계적이고 디테일한 것이 강점이다. 특히 비대면 스튜디오 투어는 온라인 상담 후 웨딩촬영을 계약하려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스튜디오 내부와 촬영 현장을 미리 보여주어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한편, 천안KTX 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나인뮤즈스튜디오는 천안 최대 규모인 300평을 자랑하고 있으며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뮤즈앤코)을 한 건물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드메 토탈샵이다. 촬영 세트장은 층별로 다양한 컨셉을 제공하고 있으며, 옥상에는 야외세트까지 마련되어 있어 별도의 이동 없이 한 건물에서 진행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