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 샵인샵 배달창업 짬뽕빡쓰 파격 3무 정책 도입
중식 샵인샵 배달창업 짬뽕빡쓰 파격 3무 정책 도입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7.26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짬뽕빡쓰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중식 프랜차이즈 짬뽕빡쓰가 가맹점 선착순 30호점에 한해 가맹비, 개점 홍보비, 로열티를 전액 면제한다. 기짬뽕 전문 브랜드 짬뽕빡쓰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샵인샵 가맹 사업을 시작하여 점주들을 모집하고 있다.

고기짬뽕 전문점 짬뽕빡쓰는 짬뽕, 자장면, 탕수육 메뉴에 집중하는 중식 브랜드이다. 국민 배달 메뉴인 중식의 메뉴 가짓 수는 줄이고 맛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짬뽕빡쓰의 메뉴로는 고기 육수를 베이스로 한 짬뽕과 숯불고기 짜장, 탕수육, 계절메뉴로 막국수가 있다. 깔끔한 박스 포장과 진한 고기 육수와 불맛이 짬뽕빡쓰의 인기 이유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짬뽕빡쓰는 안정적인 점심 매출을 기대해볼 수 있으며 창업 준비 비용 낮은 것 역시 장점이다. 야채를 볶기 위해 필요한 30만원 상당의 간편볶음 레일이 구매해야 하는 유일한 장비라고 업체측은 말했다.

자사가 직접 개발, 자사 제조공장에서 생산하여 각 가맹점으로 공급하는 특제 소스로 유통 되기 때문에 중식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자도 조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짬뽕빡쓰의 대표는 “중식 요리가 어렵다는 편견은 버려달라. 아르바이트 직원도 하루만 교육 받으면 조리할 수 있도록 만든 브랜드”라고 말했다.

대전 지역에 짬뽕 맛집으로 1호점 오픈 3년만에 가맹점 14개로 늘어난 짬뽕빡쓰는 선착순 30호점에 한해서 가맹비, 개점 홍보비, 로열티를 면제해주는 3무 정책을 시행한다. 파격적인 혜택과 짬뽕빡쓰의 현재 가수원점, 울산남창점, 거제점, 삼척점의 오픈이 확정되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