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우짐 부평점, 리뉴얼 공사 이벤트 진행
헬로우짐 부평점, 리뉴얼 공사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7.26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헬로우짐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헬로우짐 부평점이 리뉴얼 공사를 진행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헬로우짐은 이번 리뉴얼공사로 GX룸과, 스피닝시설을 리모델링하고 여성전용 웨이트 공간을 마련한다. 또한 리모델링 이벤트로 가장 저렴하게 센터를 이용 할 수 있는 회원권할인을 진행한다. 아울러 지인 소개 시 2개월 회원권 추가증정으로 가족 혹은 지인과 함께 부담 없이 운동할 수 있도록 했다.

헬로우짐 휘트니스는 인천 내 13개 지점을 운영 중인 토탈 휘트니스 센터이다. 헬스, GX, 스피닝 PT,스크린골프 , 기구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으며 24시 스마트 헬스장 핏24도 런칭 한 바 있다

핏24는 전격 비대면 스마트 헬스장으로 AI-PT와 1:1 PT 함께 운영하고 있다, 핏24는 24시간 무인시스템 헬스장으로 창업문의는 유선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이번 리뉴얼공사를 진행하는 지점은 부평1호점과 작전3호점이다. 삼산2호점 이미 리뉴얼공사 마무리되어 기존 기구필라테스에 플라잉요가를 추가했다.

헬로우짐 측은 “헬로우짐은 지점의 시설 개편과 리뉴얼 공사를 주기적으로 진행 회원들의 편의에 신경쓰고 있다”며 “항상 발전하는 헬스장을 원한다면 헬로우짐을 방문하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리뉴얼공사 이벤트와 등록문의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