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건설, 건축·안전 분야 신입 및 경력직 채용
동성건설, 건축·안전 분야 신입 및 경력직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8.0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동성건설이 분야별 신입 및 경력직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건축, 안전 분야로 건축분야는 경력직을, 안전분야는 신입과 경력직을 동시에 모집한다.

지원자격의 경우 건축 분야는 5년 이상 10년 이하의 건설현장 공무 경력이 있어야 하며, 건축관련 대학 졸업자여야 한다. 건축기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안전 분야는 안전관련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과 안전관련 자격증이 필히 있어야 한다. 2년 이상의 동일계통 경력이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합격할 경우 건축 분야는 대전 본사 또는 전국 현장에서, 안전 분야는 서울 및 부산에 있는 건설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16일 오후 1시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동성건설 홈페이지 또는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 있는 해당 채용공고를 확인한 뒤 이력서를 첨부해 채용공고에 있는 담당자 이메일 또는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이후 서류전형 등 단계별 합격자는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지원서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채용에서 취소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 있는 해당 채용공고를 참고하거나 채용공고에 있는 인사담당자 전화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