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닭강정’, 소자본 및 업종변경 창업 위한 비용 면제 프로모션 실시
‘87닭강정’, 소자본 및 업종변경 창업 위한 비용 면제 프로모션 실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닭강정 프랜차이즈 87(팔칠)닭강정이 신규 창업자들과 업종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해 가맹비, 로열티, 보증금 등 각종 창업 비용 면제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7닭강정는 프랜차이즈 창업 시 들어가는 가맹비 등 창업 비용 면제는 물론 매장 오픈시 필요한 슈퍼바이저 지원 및 계육 100kg을 비롯해 각종 초도물류까지 무상 지원하는 혜택까지 제공한다.

87닭강정은 1987년 닭강정 가게를 시작으로 2대째 운영 중인 닭강정 브랜드로 30여년이 넘는 역사만큼이나 차별화된 맛과 노하우로 경쟁력을 가진 브랜드이다.

프랜차이즈 사업은 2대 사장인 이정호 대표가 어머니의 가게를 물려받으면서 시작하게 되었고 현재도 서울 구로구 오류동에 본점이 위치해 있다.

87닭강정은 부부창업이나 주부창업, 1인 소자본창업을 원하는 신규 창업자는 물론 매출부진으로 인한 업종전환 창업을 희망하는 기존 자영업자들에게 비용 면제와 오픈지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테이크아웃 창업, 배달 창업만으로도 세팅이 가능하며 간판, 주방설비, 인테리어 등도 자체시공이 가능하다.

87닭강정의 이정호 대표는 “87닭강정은 설탕이나 물엿이 아닌 조청소스를 기본으로 해 독특하고 고유의 맛과 식감을 낸다. 식어도 바삭하고 맛있는 진짜 닭강정을 알린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닭강정을 만들고 있다. 언제든지 오셔서 평가해달라”고 밝혔다.

이어 “치킨 창업이든 닭강정 창업이든 프렌차이즈 시장에 무리해서 뛰어들기 보다는 경쟁력 있는 아이템과 차별화 된 프렌차이즈 브랜드로 선택하시는게 중요하다. 비용이나 노하우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과 상생해 성공창업으로 이끌 수 있도록 돕고 함께 노력하고 싶다”고 말했다.

87닭강정 가맹 프로모션 문의 및 관련 상담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