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에서 런칭한 브랜드 ‘강다짐 삼각김밥’, 신메뉴 출시
명랑핫도그에서 런칭한 브랜드 ‘강다짐 삼각김밥’, 신메뉴 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7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지난 19일, 명랑시대 명랑핫도그에서 런칭한 삼각김밥 전문점 강다짐에서 신메뉴를 런칭했다.

삼각김밥 전문점 강다짐에서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고추참치 삼각김밥’과 ‘치킨마요 삼각김밥’ 두 가지로 간편한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또한 기존에 있던 떡볶이 메뉴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메뉴를 선보였다. 누들어묵과 모짜렐라 치즈(로제떡볶이는 체다치즈), 소시지, 누들 떡 등이 추가되면서 한층 더 풍성하게 맛볼 수 있으며, 모짜렐라 치즈, 체다치즈, 점보 통 소시지, 어묵 튀김을 추가도 가능하여 나만의 떡볶이 맛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로제떡볶이도 강다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반 떡볶이의 매운 맛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메뉴로 쫄깃한 떡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맛과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로제소스가 더해졌다.

이외에도 튀밥 메뉴도 새롭게 출시하였다. 삼각김밥 전문점 강다짐의 튀밥 메뉴는 강다짐의 사이드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이다.

튀밥 메뉴는 동그란 모양으로 ‘모짜렐라 매콤튀밥’, ‘치즈자반 꼬소튀밥’과 삼각김밥 모양으로 튀긴 ‘꼬소 누룽튀밥’, ‘매콤 누룽튀밥’이 있다.

강다짐 브랜드는 핫도그 전문 브랜드 '명랑핫도그'를 운영하고 있는 '명랑시대외식청년창업협동조합'에서 새롭게 런칭한 수제 삼각김밥 전문점이다. 현재 전국 4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명랑핫도그, 명랑시대외식청년창업협동조합 관계자는 “앞으로도 명랑핫도그, 강다짐은 소비자의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며 좋은 원재료를 통해 최상의 맛을 안겨 드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