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 허니드 체크 삼각등쿠션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유즈, 허니드 체크 삼각등쿠션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7.2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유즈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수면용품 전문 브랜드 유즈(엠엔제이데코 대표 김선희)가 ‘허니드 체크 삼각 등쿠션’ 제품을 출시하고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7일간 유즈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해당 기간 중 허니드 체크 삼각 등받이 쿠션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유즈가 새롭게 출시한 허니드 체크 삼각 등쿠션은 삼각형 모양으로 디자인된 등받이 쿠션으로, 등과 허리에 부담이 가지 않는 각도로 편안한 착석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앉아 있는 동안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줄 수 있어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늘어난 재택 근무 환경에서 오랜 시간 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디테일도 눈에 띈다. 핸드폰, 리모콘, 거울 등을 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시크릿 포켓을 구현해 틈새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또한 아이보리 체크, 민트 체크, 옐로우 체크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집꾸’까지 완성하는 인테리어 감성 소품으로도 손색 없게 제작했다.

사진제공 = 유즈
사진제공 = 유즈

쿠션 전체에 히든 지퍼가 달려 있어 러그나 침구, 소품 등에 보풀이나 상처를 일으킬 수 있는 오픈 지퍼를 안전하게 숨겼다. 또 커버 분리형으로 제작해 별도 세탁이 가능하며, 세탁을 위해 쿠션 커버를 벗기고 입힐 때를 고려해 ‘ㄷ’자 지퍼를 사용, 편리함을 더했다.

유즈 관계자는 “등받이 삼각쿠션은 다양한 사이즈와 감각적인 색상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다”며 “이번 출시 이벤트를 통해 재택 필수품으로 떠오른 삼각 등쿠션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보시기 바란다” 며 “지속되는 폭염 속 나와 누군가를 위한 기분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즈는 코지 컨템포러리 베딩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라인 확장을 계획 중으로 8월 초 그간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라인의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허니드 체크 삼각등쿠션 이벤트 정보는 유즈 공식몰과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