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피엠, 리얼콤 셀프매직 썸머세일 진행
세븐피엠, 리얼콤 셀프매직 썸머세일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7.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세븐피엠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EXPERIENCE 코스메틱 브랜드 세븐피엠이 여름을 맞아 '썸머 매직 세일'을 진행한다.

경제적이고 알뜰한 소비가 가능한 셀프미용에 매력을 느끼며 꼼꼼한 제품 선택과 함께 구매가 이어져 셀프미용시장은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소비 심리가 침체되고 있지만,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기간이 길어지면서 염색약과 매직약 등 헤어시술제품의 판매는 오히려 늘어났다.

이에 세븐피엠은 '썸머 매직 세일'에서 리얼콤 매직펌 2+1 이벤트를 진행하며, 리얼콤 2개 구매시 1개를 더 제공하며 무료배송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세븐피엠 관계자는 “리얼콤 매직펌 2+1 이벤트를 진행해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세븐피엠의 리얼콤 매직펌약은 집에서 간편하고 빠른 시술이 가능하다. 빗+붓으로 구성된 캡을 용기에 결합시켜 바르기만 하면 시술이 끝나며, 중화제가 필요 없기 때문에 보다 손쉬운 매직이 가능하다.

또한 남성 소비자들도 많이 찾는 리얼콤 매직펌은 사용의 편의성을 높여 누구나 편하게 셀프다운펌을 할 수 있다. 옆머리에 바르고 10~15분 정도, 간단한 시술로 누구나 쉽게 셀프다운펌이 가능하다.

세븐피엠의 제품은 드럭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셀프 매직약, 셀프제모크림, 다운펌 등 다양한 셀프시술제품 등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리얼콤 매직펌 2+1 이벤트 이외에 털업 제모크림 2+1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