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2022 관세사 1차+2차 플러스 합격반, 무료 강의 추가 제공
시대에듀, 2022 관세사 1차+2차 플러스 합격반, 무료 강의 추가 제공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7.2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이미지제공 = 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관세사는 통관 절차를 대신해 주거나 관세법상의 쟁의, 소송 따위를 대신해 주는 전문 직업인이며 국가에서 실시하는 관세사 시험에 합격해야 자격이 주어진다. 관세사 자격증 취득 시에는 개인 · 기업체 외 기타 다양한 취업분야에서 근무할 수 있으며 행정고시, 공무원 시험에서도 가산점이 인정되는 등 여러 혜택으로 관세사 시험에 응시하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관세사 시험은 연 1회, 1,2차 시험으로 나눠져 치러지며 올해 오는 10월 20일에 최종합격자가 발표된다. 다가오는 2022 관세사 시험을 대비해 온라인 공무원·자격증 강의브랜드 시대에듀에서 2022 관세사 1+2차 플러스 합격반 강의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시대에듀의 2022 관세사 강의는 단계별 학습을 지향하기 때문에 과목별 핵심 개념을 습득하는 기본이론 과정부터 문제풀이, OX특강, 출제경향을 완벽 파악하는 기출문제 과정까지 함께 구성되어있다. 해당 강의는 현직 관세사가 강의하며 시대에듀만의 맞춤 학습 전략을 통해 방대한 학습량을 절반으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추가적으로 무역·물류·어학 등 시대에듀 동영상 강좌 중 한 개의 강좌를 무료로 추가 제공 받을 수 있어 두 가지의 관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최적이다.

그중 관세사 시험과 더불어 많이들 응시하는 시험인 보세사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강의 또한 시대에듀에서 운영하고 있다. 시대에듀의 2022 보세사 합격완성반은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며 2022 최신 개정 도서와 한·영 무역용어집을 제공해 보세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강의 내용과 수강 혜택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수험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7HEER UP’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수강료 할인권을 증정하고, 합격수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