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육대통령’, 온라인 쇼핑몰 오픈기념으로 회원가입 이벤트 실시
‘정육대통령’, 온라인 쇼핑몰 오픈기념으로 회원가입 이벤트 실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7 16:55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한우부터 돼지고기, 닭고기 등 신선 육류를 판매하고 있는 ‘정육대통령’이 온라인 쇼핑몰을 새롭게 오픈했다.

10만 회원이 선택한 정육 쇼핑몰 ‘정육대통령’의 모든 고기는 주문 후 당일 생산 배송 시스템으로 필요한 육류를 부위별로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업소용 대량으로 판매하는 게 아니라 일반 소비자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한 팩 용량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한우, 소고기와 돼지고기는 구이용, 조리용, 보신용을 비롯해 양념육, 특수부위, 가공육으로 제공하며 수육용도 따로 판매해 필요한 대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닭고기는 다리와 날개, 가슴 부위로 나눠 판매하며 삼계탕용으로도 제공한다.

사골육수나 국밥용 재료도 카테고리를 따로 분류해 판매하고 있어 곰탕을 끓이거나 다른 요리 베이스로 사용하기 적당하며 소시지, 순대, 스테이크 같은 가공육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다.

정육대통령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소비자가 좋은 품질의 고기를 부담 없는 가격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라며 “제주도산 흑돼지 오겹살부터 유황 먹인 한돈 삼겹살 등 독특한 제품도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편하게 구매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현재 정육대통령 홈페이지 오픈기념으로 공동구매 할인 혜택부터 신규 회원가입 시 3천 포인트 지급, 5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포토 후기 작성 시 5천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정육대통령에서 일정금액 이상 구입 시 구매금액 별로 한우사골과 흑돼지 및 한우 등심이 증정되는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정육대통령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고민정 2021-08-03 10:48:08
말 그대로 정육대통령 ! 요즘 무인으로 빨래방, 카페, 자판기 등 많이 생겨나고있는데 정육점이라니.. 너무 기발하고 편의성도 좋을 것 같은데요 기대가됩니다

박미선 2021-08-03 09:27:27
매장이너무기대되네요

구로구미녀 2021-08-03 00:20:29
특히사골육수가 진리라능

김국용 2021-07-27 21:25:41
앞으로 코로나 시대로 비대면 시장이 활성화 되는것인가요? 온라인 정육대통령 기대됩니다 앞으로 승승장구 하는 기업 지켜보겠습니다 ! 10만회원의 일원으로서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