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미 (주)전문인 대표, '2021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수상
박선미 (주)전문인 대표, '2021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수상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7.2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업부문 영예..."경영 성공 컨설팅 제공 복합 서비스 모델 구축"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2021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시상식이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열린 가운데, 박선미 (주)전문인 대표이사가 산업부문을 수상했다.

올해 3회째를 맞는 혁신대상은 정치·사회·경제 등의 분야에서 고정관념을 깬 혁신적 리더를 발굴·포상하는 행사다. 혁신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머니투데이·더리더가 주관했다.

이번 혁신대상 심사는 공모와 추천을 통해 신청을 접수, 서류심사를 거쳐 1차 후보를 선정했다. 이어 전문가로 구성된 조직위원들의 최종 평가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박선미 대표는 IT(정보기술)를 접목한 비영리회계 프로그램을 보급했으며, 비영리 사업장의 경영컨설팅을 제공하는 서비스 모델을 만들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 대표는 "맞춤형 비영리회계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보급하는 것이 정말 만만치 않은 과정들의 연속이었다"며 "비영리 사업장 대표자의 경영 성공 컨설팅을 제공하는 복합적 서비스 모델을 구축시켜, 업계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21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산업·사회·문화·법제·교육 부문에서는 성윤모 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황호선 한국해양진흥공사 사장, 박선미 ㈜전문인 대표이사, 문성유 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등이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