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식업마케팅 전문 투게더컴퍼니,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통합마케팅 할인이벤트 진행
요식업마케팅 전문 투게더컴퍼니,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통합마케팅 할인이벤트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7.2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투게더컴퍼니
사진제공= 투게더컴퍼니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요식업마케팅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는 투게더컴퍼니에서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기존 고가의 마케팅기법으로 여겨져 접근이 어려웠던 통합마케팅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월 28일 밝혔다.

해당 할인이벤트는 소상공인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예산에 따라 추가할인적용이 가능하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요식업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투게더컴퍼니는 광고주의 예산에 따라 마케팅의 규모 및 범위를 결정한 뒤 심층인터뷰를 통해 광고주의 니즈를 면밀히 파악하고 시장조사로 광고주 브랜드의 장, 단점과 타켓층을 명확히 한 후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기법 마케팅으로 브랜드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요식업마케팅 전문업체 투게더컴퍼니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온라인 시장에서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트렌드와 광고주의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연결 지어 브랜드가 가진 본연의 힘을 잃지 않고 새로운 시대와 연결할 수 있는 접점을 만들어내는 전문 업체로 축적된 노하우와 전략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바탕으로 보다 완벽한 결과로 증명하기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