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온라인으로 열어
현대성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온라인으로 열어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7.28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현대성우그룹
사진제공/현대성우그룹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현대성우그룹이 지난 26일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2기 발대식을 비대면 온라인 화상회의 방식으로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 준수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으며 최종 선발된 12명의 현대성우 챌린저스가 참여했다.

지난해 발족한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현대성우그룹의 기업 가치관인 도전을 각종 콘텐츠로 실현할 대학생 서포터즈다.

발대식은 현대성우쏠라이트 김병호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챌린저스 개별 소개, 현대성우그룹 소개, 활동 가이드 안내, 랜선 단체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오는 11월까지 약 4개월간 각종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한다. 또, 소셜 미디어 등 현대성우그룹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자동차 부품 및 모터스포츠 부문 등 모빌리티 산업에 대한 대중적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모든 챌린저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프로필 촬영, 실무자 멘토링, 기념 선물 등이 주어지며 미션 완수 이후에는 수료증 발급, 포상금 지급 등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현대성우그룹 홍보 담당자는 "지난해에 이어 우수하고 훌륭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최종 12명을 선별하는 데 어려움이 많았다"며 "뉴미디어 채널을 통해 선보일 현대성우 챌린저스들의 참신한 콘텐츠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성우그룹은 주물 제품, 알로이 휠, 배터리 등을 제조하는 국내 굴지의 자동차 부품 기업이다.

현재는 대한민국 대표 모터스포츠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을 창단·후원하고 있으며, 여러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