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에프피, '헬씨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 신제품 출시
건우에프피, '헬씨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 신제품 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건우에프피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식품원료를 전문적으로 생산하여 국내유수의 기업들에 납품해 온 건우에프피에서 소비자용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인 ‘헬씨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헬씨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는 10건의 특허 출원을 완료해 기술을 축적했다.

자세히 살펴보면 ▲식물성 유지를 이용한 코팅구연산의 제조방법 ▲팅구연산을 함유하는 초콜릿 조성물의 제조방법 ▲코팅 비타민C를 함유하는 화장료 조성물의 제조방법 등이다.

또한 14건의 정책지원 사업(청원생명 쌀을 이용한 바이오융합 특화제품 개발사업 외 13건)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안전하고 좋은 품질의 제품을 개발·생산하는데 앞장서온 기업이다.

사진 = 건우에프피 제공

건우에프피에서 이번에 출시하는 ‘헬씨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는 하루 한포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건우에프피 관계자는 “이 제품은 장내 유익균의 먹이를 제공해 장내 유익균 증식 및 배변활동 원활화에 도움을 줘 간편하게 장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건우에프피는 1992년 설립하여 지난 30여 년간 식품원료를 전문적으로 생산ㆍ판매해 온 “식품원료의 명가”로서 “웰빙산업의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이다.

건우에프피는 2009년부터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로부터 기업부설연구소 인증을 받아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