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찜닭에 꽂힌 닭집애’, 50호점 돌파 기념 ‘다해Dream’ 창업 지원 프로모션
프랜차이즈 ‘찜닭에 꽂힌 닭집애’, 50호점 돌파 기념 ‘다해Dream’ 창업 지원 프로모션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8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찜닭에 꽂힌 닭집애
사진제공= 찜닭에 꽂힌 닭집애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프리미엄 찜닭 전문 프랜차이즈 ‘찜닭에 꽂힌 닭집애(이하 ‘닭집애’)’가 전국 가맹점 50호점을 돌파 기념으로 ‘다해Dream’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닭집애는 맛과 서비스, 마케팅 3가지 필수 요소를 제대로 갖춘 웰메이드 프랜차이즈로서 고객은 물론, 체인점과 본사 모두 만족하는 상생 정책을 펼치고 있다.

당사는 그간 8無 정책을 바탕으로 가맹비와 교육비, 로열티, 가맹비, 감리비 등을 면제해주는 프로모션을 전개한 바 있다.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내세워 지난 6월 50호점을 돌파했으며, 경제 불황에 맞서 전국 가맹점주들과 함께 꿈을 이뤄가자는 의미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닭집애 ‘다해Dream’ 창업 지원 프로모션에서는 선착순 100호점에 한해 교육비 면제 혜택을 부여한다. 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가맹점 확장에 나서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매출을 관리해 가맹점주들의 운영 만족도를 높인다는 게 본사 측의 설명이다.

업체는 최근 외식업 자영업자들의 최대 고민으로 꼽히고 있는 인건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완벽한 1인 운영이 가능한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간편한 조리 방법과 운영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주들의 인건비 부담을 줄이고 순이익을 높일 수 있도록 만들어 가고 있다.

무엇보다 닭집애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흔한 찜닭이 아닌, 브랜드의 노하우를 담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안동댁 닭집애’, 혀가 얼얼해지는 매운 맛의 ‘화끈한 닭집애’, 로제 유행에 발맞춰 개발한 ‘로제 닭집애’ 등 트렌디한 메뉴 구성으로 MZ세대의 취향까지 만족한다. 

닭집애 관계자는 “당사는 찜닭전문점으로서 기존의 찜닭에서 벗어나 현대인의 입맛에 맞춰 재해석한 찜닭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메인 메뉴는 물론, 밥이나 토핑, 튀김 등 사이드 메뉴에도 다양화를 접목시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특히 높은 객단가와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 레시피로 점주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으며 피크타임에도 높은 매출을 형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본사뿐만 아니라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지원하고 있으니 소자본창업, 배달창업 등의 1인창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