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계돌파의 시작, MMORPG '전신각성' 정식서비스 오픈
한계돌파의 시작, MMORPG '전신각성' 정식서비스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9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신각성
팀퀘스트 '전신각성'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주)팀퀘스트는 자사의 게임포털인 TQ게임에서 '전신각성'을 29일 정식 오픈한다.

'전신각성'은 무협을 배경으로 하는 게임으로,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탈것, 화려한 코스튬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유저들은 기존의 MMORPG 게임과는 다른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중국 최고 포털인 360에서 '전신각성'은 2020년 론칭 이래로 현재까지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상용화된 웹RPG 중에서 높은 퀄리티로 평가받고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지난 21일,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서버 과부하 등의 문제없음을 확인하고, 게임 플레이와 진행 방식에서 유저들의 호평을 받아 게임성 측면을 검증받았다.

금일부터 시작되는 정식 서비스는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모집된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최대한 반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짧은 클로즈베타 테스트임에도 많은 유저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기존 회원분들과 신규 회원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정식 론칭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현재 '전신각성'은 정식오픈을 기념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다양한 콘텐츠와 오픈 기념 이벤트 등의 자세한 내용은 '전신각성'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