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교육평가원, 온라인무료교육으로 간호조무사와 환자 간의 커뮤니케이션 지원
한국능률교육평가원, 온라인무료교육으로 간호조무사와 환자 간의 커뮤니케이션 지원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7.30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한국능률교육평가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은 온라인교육과정을 진행하는 평생교육원으로 최근 개설된 병원코디네이터 과정 신규개설을 기념하여 간호사 및 간호조무사와 환자 간의 공감대 형성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관련 교육과정을 무료로 지원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의료 분야 전공자 뿐 아니라 고졸 이상의 학력이라면 비전공자라도 지원이 가능한 이번 무료지원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한국능률교육평가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코디네이터 과정을 포함한 3개 과정의 온라인교육비가 전액 지원된다. 재능기부의 취지에 맞춰 교재와 시험문제 또한 제공되며 개강일 이후 홈페이지 내 나의 강의실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교육원 관계자는 “최근 계속적인 코로나 확진자 증가로 인해 의료진, 자원봉사자 등 해당 직종의 업무를 보고 있는 간호조무사 등을 비롯해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들 또한 심신이 약해짐에 따라 이 중 일부는 우울증 등의 정신질환을 겪기도 한다.”며 “각종 심리상담사자격증 과정을 지원받음으로써 각자의 긍정적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규수강을 진행하는 학습자의 경우 신청 전 다양한 정보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PC접속 시엔 홈페이지 상단에 자격증안내, 스마트폰을 포함한 모바일로 접속 시 홈페이지 최상단에 전체메뉴를 클릭하면 과정별 강의계획서 및 샘플강의를 먼저 확인해 볼 수 있다.

한국능률교육평가원 온라인무료교육은 나이와 지역에 관계없이 신청가능하다. 카카오톡에서 교육원 명칭 검색을 통한 채팅상담 및 교육원 대표전화로 교육문의를 신청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