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싱어송라이터 이선, Glolwing Night에 이어 수록곡 ‘가지마’ 뮤직비디오 공개
신인 싱어송라이터 이선, Glolwing Night에 이어 수록곡 ‘가지마’ 뮤직비디오 공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07.2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선
사진= 이선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신인 싱어송라이터 이선(전희성)은 지난 7월 발매한 ‘Glowing Night’ 더블 싱글 앨범의 수록곡 ‘가지마’의 뮤직비디오를 28일 오후 2시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이선 official’에서 공개한 뮤직비디오에서 가수 이선이 밴드 세션과 함께 라이브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제작은 연어(손지호) 감독이 담당했다. 밝은 분위기의 Glowing Nigth의 뮤직비디오와는 달리 서정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담겨 있다.

가수 이선은 “Glowing Night의 그루브한 분위기와 달리 차분한 분위기의 음악에 맞춰 밴드 형식의 느낌을 담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곡 ‘가지마’는 슬픈 R&B Soul풍의 곡으로 멀어져가는 연인을 붙잡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앞서 선보인 두 곡은 모두 이선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가수 이선은 Glowing Night과 가지마 이후 새로운 곡 작업에 있으며 마무리 단계라고 전했다. 음반 발표는 올해 가을로 계획 중이다.

가수 이선의 곡들은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