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미니빔프로젝터 LG시네빔, 30일 ‘티몬 라이브’ 특가 할인
휴대용 미니빔프로젝터 LG시네빔, 30일 ‘티몬 라이브’ 특가 할인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9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이파트너스
사진제공= 이파트너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LG전자 공식 전문점 ‘이파트너스’가 7월 30일 티몬 ‘티비온 라이브방송’을 통해 LG시네빔의 미니빔프로젝터 추천 제품 PF50KA, PH510P에 대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몬의 ‘티비온 라이브방송’은 7월 30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라이브 방송 중 선착순으로 구매 고객 10명에게 왓챠 3개월 이용권, LG시네빔 삼각대를 5명에게 방송 중 채팅을 통해 증정한다.

7월 30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PF50KA는 40만원대, PH510P는 30만원대의 역대급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PF50KA 구매 시 60명 선착순으로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LG 시네빔 PF50KA는 1kg의 부담 없는 크기에 webOS 3.5도 지원해 외부 활동에서도 편리하게 쓸 수 있다. FHD 해상도와 100인치 스크린, 2시간 30분간 지속하는 배터리로 영화 한 편은 거뜬하게 볼 수 있고, USB를 연결해 보조 배터리로도 쓸 수 있다. 

LG시네빔의 공통적인 장점은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선 없이 블루투스 음향기기를 연결하여 더 큰 사운드로 영상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미라캐스트 및 WiFi 기능을 통해 선 연결 없이 무선으로 스마트기기 또는 노트북과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이파트너스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거실이나 방을 비롯해 야외에서 다양한 곳에 설치할 수 있고 대형 화면으로 영화관의 느낌을 살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특히 LG시네빔 PH510P는 작은 크기의 휴대성과 함께 100인치의 HD 고해상도 화면을 즐길 수 있어 캠핑용 및 차박용 빔프로젝터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몬 TVON 카테고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